다음 사전에서


일주일에 5일 나올 수 있는 일정에서, 어저께는 18일째였다.
시작일: 2012/04/23 - [90일간의 운동일기] - 1일차, 등록하다.

5주일 차, 시간이 참 빠르다.
달력을 보니 5주, 25일 나갈 수 있는 날이었다. 여차여차 빠진 날도 있었고, 해서... 18일 정도 나갔다.
총 40일중 나갈 수 있는 날 25일, 그 주에서 18일...
흐흐흐...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양호한 출석일 수도 있겠고, 어떻게 보면, 운동량이 참 부족하다고 볼 수 있겠다.

어쨌던, 운동은 계속 된다. ㅎㅎㅎ

어제는 계속 스텝과 잽과 카운터의 무한 반복 도중, 위빙이라는 것을 배웠다.
앉았다 일어나는 과정을 거쳐, 상체와 머리를 상대의 주먹으로부터 피하는 것이다.

이번에는 다리를 이용해서 앉았다가, 섰다를 반복했다.

위빙... 열심히 연습해야겠다.

Posted by 열심히 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