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에 세차중, 배선이 잘못 되었나보다(갔다와서 안 사실이지만,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해결해줬다.)
주행 중에 에어백 표시등이 떴는데, 주행 중에는 문제는 없었다.
저번 주 세차에 대해서는 <2010/03/14 - [사격일지] - 11번째 사격-10년 3월 7일>에 써놨다.
세차를 하고, 수원 와이프 친구네에 놀러갔다왔다. 사격을 하고 가는 바람에 좀 바쁘게 움직이기는 했지만.
스트레스를 해결하는데, 사격만큼 상큼한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국궁이라는 아이템이 있기는 하지만, 아직은 엄두를 못 내고 있다. 국궁장에 가야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일단 사면 평생(?)을 쓰게 될 활과 화살을 구입해야 하기 때문이다. 난 이 말을 믿는다. 검도 호구를 구입할 때도,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때는 학생이었기 때문에 저렴한 호구를 구입했지만, 지금도 잘 보관중이다. 보관중... 쓸 수도 있다. 작년에는 약간 썼었다. 새벽반에, 그러나 새벽에 일어나는 일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어서, 호구를 다시 집으로 가져오는 번거로움을 겪었다.
그러나, 총은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소지하면, 불법이다. 그러고 싶지도 않다. 안전사고 예방 차원에서.ㅋㅋ

일단, 차를 고치고, 돌아간다. 또 사격장이 나를 부른다. 저번 주에 했는데... 그러나, 역시 그런 생각을 하면서,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간다. 총을 고른다. 역시 같은 총이다. 역시 비슷한 시간이라, 경찰특공대 수험생들이 총을 쏘고 있다. 거기에 아저씨라..ㅎㅎ 참 어울리는 그림이다. ㅡ.ㅡ;
오늘은 속사 표적지다(원이 훨씬 넓다.) 잘 보이니까, 좀 평소보다 빨리 당겼나보다.


선에 걸친 것은 점수를 올려주나보다. 점수가 올라가니 기분이 좋기는 하다.
10미터 사격에서 비슷비슷한 점수가 나오는 것을 보니, 이제 거리를 늘려볼까 생각을 한다.
점수가 좀 안 나오면 어떤가? 재미로 하는 것인데, 이렇게 해서, 점점 실력을 늘려가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저번에 15미터 사격을 한 적이 있기는 했다. 멀리 떨어져 있으니, 더 신중하게 쐈던 것 같다.
<2009/11/06 - [사격일지] - 7번째 사격 - 09년 10월 18일 38구경 S&W 6inch참조

다음 번 사격 때는 거리를 가지고,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다.
쏘는 재미는 좋은데, 너무 빨리 끝난다. 아쉽다.
오늘은 블로그를 하다가, 동남아시아에서 실탄사격한 것을 찍어서 올린 것을 봤다. 정말 재미있었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난 군대에서도 총을 그리 많이 쏴 본 경험이 없고, 또 저렇게, 반자동, 자동으로 놓고 쏘는 경험을 하는  사람들도 그리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
http://link.allblog.net/27344697

Posted by 열심히 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