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3. 14:07 diary

모자뜨기


요즘 달리기는 뜨개질과의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알게 된 신생아 모자 뜨기를 해보려고 했으나, 이미 모자팩은 매진 상태였습니다.
moja.sc.or.kr / www.sc.or.kr
그러다가 머리 속에서 없어졌다가, 올 겨울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작을 해보려고 구입을 했지요.
뜨개질을 하나도 못 하는 왕초보 달리기는 인터넷으로 가능하리라고 생각을 했네요.
하지만, 맨땅의 헤딩을 계속 했구요. 지금은 어느 정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다 하고 짠~ 하고 포스팅을 하려고 했으나, 너무 더딘 진행상황으로 중간에 포기할까봐. 이렇게 중간 발표를 하게 되네요. ㅎㅎ

세로 길이가 14cm가 되야하니, 아직 반 정도 더 떠야 하지만, 여기까지 오기 풀렀다 묶었다를 반복했답니다.
3월달 전에는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ㅎ 완성을 향해서 갑니다.
Posted by 열심히 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