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묵전<<안중근, 독립을 넘어 평화로>>

기간: -2월 15일까지 연장
장소: 예술의 전당
일반 7000원, 학생 5000
02-580-1660

작년부터 올해까지 이어지는 안중근 의사 의거와 순국 100주년 관련 전시회이다.
작년에는 문화관광부에서 실시한 사진으로 만드는 안중근 의사 얼굴 만들기에 사진을 온라인으로 제출한 적이 있었다. 추첨으로 사용한다고 했는데, 문자가 왔다. 사용되었다고, 그리고 그것은 영구보존될 것이라고 했다.

어디쯤 있을지 궁금하다. 실상, 겨울에 너무 추워서, 나가보질 못 해서, 보지는 못 했다.
나중에 전시되면, 구경하러 가야겠다.

이 유묵전도 끝나는 날이 설날쯤 되나 보다. 사람이 많으면 일단, 혼자면 문제가 없지만, 애랑 같이 가기에는 무리가 따른다. 아무래도 못 갈 듯 싶다.
Posted by 열심히 달리기